R&D Specialists
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기업,
고객이 먼저 자랑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연구과제명 | 근무처 | 수행기간 | 지원기관 |
---|---|---|---|
무안경식 3D 모니터와 햅틱 장비를 사용한 실시간 거대분자 모델링 시스템 |
2006~2007 | 학술진흥재단 신진교수연구지원사업 |
|
바이오 로봇기법을 적용한 플렉서블 프로테인 도킹 시스템 |
2008~2009 | 학술진흥재단 신진교수연구지원사업 |
|
iPhone 플랫폼 기반의 게임 콘텐츠 개발 | 2009~2010 | 문화콘텐츠진흥원 | |
머니니마를 활용한 G-러닝 교과학습 콘텐츠저작도구개발 | 2010~2012 | 한국연구재단 일반연구자지원사업 | |
2011년 기능성 게임 제작지원 사업(치매 예방) | 2011~2012 | 문화콘텐츠진흥원 | |
시간 메타포에 따른 비동기식 협업 가상 환경 기반의 게임 시스템 개발 |
2013~2015 | 한국연구재단 일반연구자지원사업 | |
디지털팩토리 기술 기반 가상현실을 접목한 제조현장 생산능력관리 3D제작도구 개발 |
2013~2014 | 중소기업청 | |
지능형 비동기 가상협업 공간의 아두이노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활용한 LFM G-러닝 체감형 콘텐츠 개발 |
2012~2015 | 한국연구재단 일반연구자지원사업 | |
가상현실기반의 실감 체감형 지역 문화 콘텐츠 개발 | 2015 | 동신대학교 실감미디어센터 | |
Market-Driven 제조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VR/AR/MR 기반 설비 산업 제안/설치/서비스 지능화 시스템 개발 |
2017 | 미래부 | |
VR 및 차세대 홀로렌즈 AR 기반 Pseudo Weight 실감 체험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고령자들의 가정재활운동 프로그램 개발 |
2015~2017 | 한국연구재단 | |
VR를 활용한 도면인식 및 AI 딥러닝 기반 조성 | 2019 | 한국생산성본부 | |
인쇄물 ERP 구축을 위한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 개발 | (주)페라솔루션 | 2020 | 한국생산성본부 |
지역ICT이노베이션스퀘어사업 플랫폼 개발 | 2020 | 한국폴리텍대학교(아산) | |
가상 하중 센서를 활용한 상하지 인터렉션 Virtual Suit 개발 | 2020~2021 | 중소벤처기업부 | |
근감소 위험군을 위한 VR 기반 초음파/운동 복합 상지 근골격계 솔루션 개발 | 2022~2023 | 중소벤처기업부 / 지역주력사업 | |
전용 햅틱 입력기를 활용한 실감형 비대면 한우 발골 교육 훈련 시스템 개발 | 2022~2024 | (주)안심LPC | |
시그마7 장비를 이용한 배선 활선 작업 가상 모의 훈련 디지털 트윈 콘텐츠 개발 | 2022~2024 | 한전KDN | |
MR 글라스 기반 SW/HW 야외 근린공원 상⦁하지 운동 플랫폼 개발 | 2023~2024 | 중소벤처기업부 |